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월 2일 토요일 09:30~12:00 사이에 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설명 예정입니다.
질문 내용 중 개인정보가 일부 보여지는 이미지는 임의로 블라인드처리하였습니다.
- 차트번호, 이름, 산정특례 등록번호 등...)
참고사항 :
보험진료비 검사 및 재계산 후 리스트업된 목록은,
- 내용을 살펴보고 확인하라는 것이며 진료기록이나 프로그램에서 오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 프로필 누락, 의료급여 승인 누락, 산정특례 환자의 등록번호 선택 등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보라한의원(경기용인)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청구2단계 [보험수가검사] 후 산정특례 등록번호 선택 목록 표시
산정특례 대상인 환자분이 있는데
매월 청구 때마다 등록번호 목록 표시가 됩니다.
지난달까지는 해당 날짜 차팅을 다시 하면 해결되었는데
이번달에는 아무리 다시 차팅해도 계속 등록번호 선택 메세지가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