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차트 호출 시 관련사항 안내 & etc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고 개발사 내부적으로 모두 공유하였습니다. ② 이미지에서처럼 개별차트를 클릭하여 호출할 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애로사항이 많으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③ 그런데, 이와 관련된 동일 사항이 재연되지 않고 타 고객한의원으로부터 보고된 바가 없어 개발사로서도 참 난감한 것이 사실입니다. - 테스트 PC에서 재연되거나 or 타 고객한의원으로부터의 재연 사항이 보고되어 분석-검수할 수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이러한 현황을 공유해드리며, 추가적으로 관련 모듈을 상세하게 다시 확인하고 분석-검수해보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 - 패치가능한 방법을 시도해 볼 예정이기도 하므로, 내부적으로 프로세스를 복기하고 모니터링한 후 준비하여 한의원으로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패치 시도의 가부를 확인한 후, 후속 결과에 따라 모든 고객한의원에도 적용하여 버전을 통일하는 과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④ 이 과정에서의 팁을 공유한다면, PC를 재부팅까지 하는 대신 다음처럼 프로세스를 끝내는 방식을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 현상 발생 시 작업표시줄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 → '작업 관리자' 선택
- 프로세스 두 개를 모두 종료(화살표) - MyDocManager & OKChart를 차례대로 선택하여 → 작업 끝내기 - 동일 현상 발생 시, 이처럼 프로세스 끝내기 방식을 활용 → OK차트 재실행(PC 재부팅 방식 회피)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개별차트 호출 시 관련사항 안내 & etc)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차트 호출 시 관련사항 안내 & etc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고 개발사 내부적으로 모두 공유하였습니다.
② 이미지에서처럼 개별차트를 클릭하여 호출할 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애로사항이 많으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③ 그런데, 이와 관련된 동일 사항이 재연되지 않고 타 고객한의원으로부터 보고된 바가 없어 개발사로서도 참 난감한 것이 사실입니다.
- 테스트 PC에서 재연되거나 or 타 고객한의원으로부터의 재연 사항이 보고되어 분석-검수할 수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이러한 현황을 공유해드리며, 추가적으로 관련 모듈을 상세하게 다시 확인하고 분석-검수해보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
- 패치가능한 방법을 시도해 볼 예정이기도 하므로, 내부적으로 프로세스를 복기하고 모니터링한 후 준비하여 한의원으로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패치 시도의 가부를 확인한 후, 후속 결과에 따라 모든 고객한의원에도 적용하여 버전을 통일하는 과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④ 이 과정에서의 팁을 공유한다면, PC를 재부팅까지 하는 대신 다음처럼 프로세스를 끝내는 방식을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 프로세스 두 개를 모두 종료(화살표)
- MyDocManager & OKChart를 차례대로 선택하여 → 작업 끝내기
- 동일 현상 발생 시, 이처럼 프로세스 끝내기 방식을 활용 → OK차트 재실행(PC 재부팅 방식 회피)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