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차트 호출 시 관련사항 안내 & etc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고 개발사 내부적으로 모두 공유하였습니다.
② 이미지에서처럼 개별차트를 클릭하여 호출할 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애로사항이 많으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③ 그런데, 이와 관련된 동일 사항이 재연되지 않고 타 고객한의원으로부터 보고된 바가 없어 개발사로서도 참 난감한 것이 사실입니다.
- 테스트 PC에서 재연되거나 or 타 고객한의원으로부터의 재연 사항이 보고되어 분석-검수할 수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이러한 현황을 공유해드리며, 추가적으로 관련 모듈을 상세하게 다시 확인하고 분석-검수해보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
- 패치가능한 방법을 시도해 볼 예정이기도 하므로, 내부적으로 프로세스를 복기하고 모니터링한 후 준비하여 한의원으로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패치 시도의 가부를 확인한 후, 후속 결과에 따라 모든 고객한의원에도 적용하여 버전을 통일하는 과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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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앤맘한의원(전남순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개별차트 열 때 생기는 오류
2013년부터 OK 차트 사용하고 있는데, 이 버그는 개선이 되지 않네요.
윈도우 버젼이 바뀌고 업그레이드가 되는 그 사이에도 계속 나타났습니다.
개별 차트를 열려고 할 때 나타나는 오류 메시지입니다. 첨부파일 참조.
일단 이게 한번 뜨면 차트를 완전히 닫고 열어도 계속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오고 절대로 개별차트가 안 열립니다.
환자 많아서 바쁠 때.. 이 메시지가 뜨면 정말 힙듭니다.
결국 PC를 재부팅을 해야 해결이 되거든요.
한번 추적해 보고 개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에 이 증상이 발생할 때 원격지원으로 연결도 해보고 했는데, 별 소득은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