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OMS 보유약재관리에서 환경설정 - 유통기한 항목 추가 연구예정 안내
① OKOMS의 보유약재관리와 관련하여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② 현재의 입고 환경설정부분에 '유통기한' 항목을 추가할 수 있도록 연구하겠습니다.
③ 이 항목은 해당 약재의 개요 컬럼에 추가되어야 하는 프로세스도 연구하도록 하겠습니다.
④ 이 컬럼의 정보가 사용과정에서 어느 프로세스마다 표시되어야 하는 지도 연구하여야 하므로,
다소의 연구시간은 필요할 듯합니다(가능하면 다음 버전의 OK차트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될 수 있도록 연구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보라한의원(경기용인)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약재관리 기능 문의합니다.
[OK OMS]에서 [보유약재관리] 탭으로 들어가면
약재의 입출고내역, 재고관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종종 거의 사용하지 않는 약재가 있어, 유통기한 관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 입고할 때 유통기한을 같이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을까요?
유통기한이 임박하면 경고가 뜬다거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