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 하드디스크의 루트에 공인인증서 부존재 - 지정 루트 위치에 붙여넣기 & 완료 안내
①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OS 버전에 따라,
② 아래 이미지에서처럼 제 위치에 공인인증서가 존재해야 합니다.
③ 단, 윈도우 10의 경우 사용자 계정의 보안 정도에 따라 'C:\Program Files\NPKI\KICA'에 위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④ 'C:\Program Files\NPKI\KICA' 위치에 공인인증서를 붙여넣기 한 후 → 환자 자격조회 작동 확인하고 → 부연 설명 완료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민들레한의원(서울성북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격조회시 인증서가 안 보입니다
공단조회시 팝업창에 공인인증서가 안 보이네요.
어제까지는 아무 문제 없었던 것 같은데... 하드디스크에 분명 존재하는 인증서가 안 보입니다.
USB 옮겨서 다시 해보니 USB에 존재하는 인증서는 보이구요.
컴 4대 중 1대만 그러고 나머지 컴퓨터는 문제없이 하드디스크에 인증서 잘 보이고 잘 됩니다.
문제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