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인 서버 컴퓨터 교체 진행방식과 일정 & 백업목록 안내
컴퓨터에 다시 윈도우를 설치하거나 설정을 변경할 시, 한의원의 진료 연속성을 고려하여 작업시간을 안배한 후 시작합니다.
통상적으로는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메인 서버 컴퓨터의 이관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경희부부한의원의 메인 서버 교체 시간 : 2018년 08월 29일 12:50분부터 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서버 컴퓨터 교체 방식 안내 - (정보 공유)
1. 한의원의 점심시간인 오후 1시 ~ 2시경에 메인 서버 컴퓨터 교체 & 재설치 - (한의원마다 다를 수 있음)
①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서버 컴퓨터 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②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2.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데이터 백업
①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원장실, 접수실, 예약관리 등 프로그램을 종료
② 메인 서버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OK관리툴' 실행
③ OK차트 DB관리툴에서 '백업' 실행 후 완료 → 해제 → 종료
- 백업폴더와 데이터등록 경로는 한의원마다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④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C:\Program Files의 NPKI 폴더)
- 백업폴더 경로에 있는 최근 날짜의 압축파일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부부한의원(인천계양)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차트 서버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OK차트 서버 컴퓨터의 하드 용량이 가득 차서 서버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현재 컴퓨터는 마련되어 있는 상태이고 내일 오후 12시 50분에 원격으로 서버 교체 작업을 해주십시오.
작업시간이 40분 정도 걸리는 것으로 아는데 내일이 안되면 목요일도 괜찮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