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원격지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홍한의원(전남해남)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다시 발생하네요~ 시간 되면 다시 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메시지 내용 다시 첨부할게요~
참고로 메시지는 아무런 동작을 하고있지 않았는데. .발생합니다.
아침에 원격 지원 마친뒤로 지금까지 2번정도 나왔네요.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풀버전 오버라이트 & etc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②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Ok차트 풀버전을 오버라이트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
확인 취소
홍한의원(전남해남)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다시 발생하네요~ 시간 되면 다시 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시 발생하네요~ 시간 되면 다시 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메시지 내용 다시 첨부할게요~
참고로 메시지는 아무런 동작을 하고있지 않았는데. .발생합니다.
아침에 원격 지원 마친뒤로 지금까지 2번정도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