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다시 발생하네요~ 시간 되면 다시 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메시지 내용 다시 첨부할게요~
참고로 메시지는 아무런 동작을 하고있지 않았는데. .발생합니다.
아침에 원격 지원 마친뒤로 지금까지 2번정도 나왔네요.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원격지원 접속 후 관련 사항 확인 및 처리)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치료실프로그램 해당 사항 확인 및 처리
① 치료실프로그램에서 치료실 목록을 확인하는 과정 중 발생한 사항으로 확인되었습니다.
② 관련 사항을 수정 적용한 파일로 치료실프로그램을 변경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