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수제한의원(경기오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굿닥접수시 입력한 자료로 차트 정보 변경

  • 작성일2018-07-19
  • 조회수2208

안녕하세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굿닥으로 접수를 하는데 디폴드값이 핸드폰 번호 - 주민번호로 되어 있습니다.

 

이걸 생년월일 - 핸드폰번호로 지금 바꾸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만약 핸드폰번호 - 주민번호(혹은 생년월일) 로 사용할때

핸드폰번호가 없거나, 핸드폰 번호가 바뀐 사람들의 경우 주민번호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때 입력한 핸드폰번호를 차트에 자동으로 수정저장을 하도록 하면

환자의 정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니

한의원입장에서도 편하고,

다음에 내원했을 때도 핸드폰번호로 바로 검색이 되니 편할 듯 합니다.

 

이렇게 적용되면 좋겠습니다.  

답변입니다(굿닥접수서비스 - 재진환자 접수 관련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8-07-19 00:00
  • 조회수2264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굿닥접수서비스 - 재진환자 접수 관련

 
① 핸드폰번호가 바뀐 환자의 경우에는 적시하신 것처럼 환자정보가 수정되는 방법을 연구해봐야 할 듯합니다.
  - 태블리 PC에서 OK차트 정보를 대조-경고-수정하여, 원내외 서버에 저장하는 연구가 필요합니다.  
② 다만, 다음과 같은 케이스에 대해서도 (기능을 개선할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핸드폰번호가 바뀌지 않은 환자가 전화번호 입력단계에서 오타가 발생하였으나,
  - [접수 취소] 혹은 [이전 단계] 버튼을 누르지 않고,
  - 계속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재진접수할 경우도 있을 듯 합니다.
  - 이 경우에는 오히려 OK차트의 환자정보를 수정하면 잘못된 전화번호로 수정되어 버리는 결과가 발생합니다.
③ 이와 같이, 상황에 따라 OK차트 환자 정보를 수정해야 하므로, 자동으로 태블릿 PC에서 OK차트 환자정보를 수정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듯합니다.
④ 굿닥접수서비스로 재진접수시, 환자가 입력한 핸드폰번호와
    OK차트에 기존 저장되어 있던 핸드폰번호가 다른 경우 경고창으로 노티스하는 방법을 연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