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금화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잘 확인됩니다^^

  • 작성일2003-04-28
  • 조회수3019
안녕하십니까? 금화한의원입니다. 설명해준대로 환경설정에서 로그인암호와 비밀번호 설정해놓으니 주민번호 정보만 가지고도 보험정보가 바로바로 확인되네요....^^ . 접수실에서 환자를 치료실로보내기 해주면 원장실에서 알람도 됩니다. 계속 개선이 되는군요.... . 수고하십시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3-04-30 17:21
  • 조회수340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금화한의원>원장님, 원장님께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OK차트]는 꾸준히 업그 레이드가 진행중입니다. 원장님들께서 사용중 기능 개선이나 추가 건으로 말씀해주 신 내용들을 총합하여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아울러서 (주)한메디 [OK차트]의 내부적인 진행방향을 설정하여 원장님들의 요구와 조율한 다음 진행함은 물론입니다. 이때 우선순위를 정하여 [OK차트] 에 반영하여야 하기 때문에 여타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구현중인 것을 내부적인 후 순위로 조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OK차트]의 고객서비스 관리와 프로 그램의 자체 기능개선에 대한 진행은 꾸준히 병행되고 있음은 두말 할 나위가 없습 니다. <금화한의원>원장님, 한의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