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GRS 개인정보수집 동의 안내
① OK굿닥접수서비스는 OK차트 부분 + 굿닥부분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개인정보수집 내용이 다르고 등록 서버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 OK차트에서는 개인정보수집 내용을 편집할 수도 있게 제공하였기 때문에 굿닥부분과 분리동의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 단, 향후 개인정보수집내용이 동일할 경우에는 동의과정을 단순화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순서가 예상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② 굿닥부분 담당 개발사인 (주)케어랩스 입장에서도 개인정보수집 동의 정보를 확보하고 있어야 관련 부분에서 법적 대응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활용 여부에 대해 이의 제기할 수 있는 상황을 대응하기 위한 수집이라고 판단됩니다.
③ 접수시 알림톡은 디폴트 설정입니다.
- 최소한의 알림톡 건수로라도 분석의 기초 자료를 구성하기 위함입니다.
- 이는 향후 휴대폰으로 수납내역 정보를 확인하여 페이로 결제하는 트렌드의 초기 단계라고 판단됩니다.
- 태블릿 PC 등 인프라와 모바일 트렌드에 투자하는 위 회사의 방향성에 대해 다소간 양해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의견 개진해 주신 사항을 (주)케어랩스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대성한의원(세종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GRS의 개인정보수집 동의에 대해
OKGRS에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 절차를 거치는데요...
아마도 접수 카톡을 보내는 것 때문에 그렇겠지요?
이것을 차트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절차와 연결은 안되나요?
OKGRS로 접수할 때 동의되면 차트에서도 동의된 것으로 쓸 수는 없는 건가요?
혹은...
접수시 카톡 발송을... 안할 수는 없는 건가요?
완료시 발송은 체크해제가 가능한데
접수시 발송은 체크해제가 불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