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안내
① OK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연동하는 OK차트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② OK차트 SQL버전(9.793)
- OK차트 최신 버전 위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한 후 재부팅하십시오.
-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한 후 재부팅)
(한의원 모바일 홈페이지 기본 제공 : 한의원정보 - 공지사항 - 유의사항 - 의료진소개 - 소개사진 업로드 등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한의원을 알릴 수 있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대성한의원(세종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GRS 설치 문의
다운 받은 2개 파일중 두번째 파일 설치시 첨부파일과 같은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그것 때문인지 설정은 모두 마쳤지만, 태블릿에서 접수 시도시 pc와 연결이 되지 않는다는 메세지가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