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보감한의원(경기양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대진의 진료시 전자서명 추가방법 개선 요청.-> 추가 자료.

  • 작성일2017-10-23
  • 조회수2313

첨부자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정보인증에 대한 확인과정은 유선상 확인보다는, 문서를 통한 정식답변요청을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다른 전자차트 회사의 조치 방법도 확인하여 대진의를 위한 1개월 전자서명 서비스를 시행하지 못하는 곳이 더 있으면, 공동보조를 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케이차트 사무실 가까운 곳의 오케이차트 사용한의원을 방문하셔서, 제가 첨부한 사진자료를 직접 확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어려우시다면, 우리 한의원을 방문해주셔도 좋습니다.

추가 답변입니다(한국정보인증사으로부터의 회신 & 경과사항 & 예정사항 안내 )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7-10-23 00:00
  • 조회수2287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정보인증으사로부터의 회신 & 경과사항 & 예정사항 안내


① 한국정보인증사가 2015년 8월부터 대한한의사협회 프로그램의 대진의 전자서명 가입을 진행하였다고 하고 아래와 같이 설명함
② 당시 이와 같은 진행 사실을 대한의사협회 외 OK차트, 한의사랑, 동의보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각 회사에는 통보하지 않았음
③ 한국정보인증사에서는 오늘 2017-10-23일에 이르러서야 이와 같은 사실을 자체 확인하고 실수가 있었다고 확인하며 양해를 구함
④ 이에 한국정보인증사는 오늘 2017-10-23일부터 OK차트, 한의사랑, 동의보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각 회사에,

⑤ '대진의 전자서명 구입'을 대한한의사협회 프로그램과 같은 조건으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안내를 하기로 함
⑥ 따라서, (주)한메디는 오늘부터 '대진의 전자서명 가입시 해당 조건에 맞는 한국정보인증사의 선택사항을 적용하여 진행하기로 함

 

이와 같이 한국정보인증사로부터 회신을 받은 내용, 경과된 사항, 예정사항을 공유해 드립니다.

한국정보인증사에 강하게 항의하고 다시는 이와 같은 차등적용이 없도록 하라고 전달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