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정보인증으사로부터의 회신 & 경과사항 & 예정사항 안내
① 한국정보인증사가 2015년 8월부터 대한한의사협회 프로그램의 대진의 전자서명 가입을 진행하였다고 하고 아래와 같이 설명함
② 당시 이와 같은 진행 사실을 대한의사협회 외 OK차트, 한의사랑, 동의보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각 회사에는 통보하지 않았음
③ 한국정보인증사에서는 오늘 2017-10-23일에 이르러서야 이와 같은 사실을 자체 확인하고 실수가 있었다고 확인하며 양해를 구함
④ 이에 한국정보인증사는 오늘 2017-10-23일부터 OK차트, 한의사랑, 동의보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각 회사에,
⑤ '대진의 전자서명 구입'을 대한한의사협회 프로그램과 같은 조건으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안내를 하기로 함
⑥ 따라서, (주)한메디는 오늘부터 '대진의 전자서명 가입시 해당 조건에 맞는 한국정보인증사의 선택사항을 적용하여 진행하기로 함
이와 같이 한국정보인증사로부터 회신을 받은 내용, 경과된 사항, 예정사항을 공유해 드립니다.
한국정보인증사에 강하게 항의하고 다시는 이와 같은 차등적용이 없도록 하라고 전달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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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감한의원(경기양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대진의 진료시 전자서명 추가방법 개선 요청.-> 추가 자료.
첨부자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정보인증에 대한 확인과정은 유선상 확인보다는, 문서를 통한 정식답변요청을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다른 전자차트 회사의 조치 방법도 확인하여 대진의를 위한 1개월 전자서명 서비스를 시행하지 못하는 곳이 더 있으면, 공동보조를 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케이차트 사무실 가까운 곳의 오케이차트 사용한의원을 방문하셔서, 제가 첨부한 사진자료를 직접 확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어려우시다면, 우리 한의원을 방문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