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풀버전 링크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후 자체 처리
① 위 제목과 같이 자체 처리하셨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② 재설치할 시 옵션 선택에 대한 내용을 다시 1차 답변 내용에도 추가하였습니다.
- 위 OK차트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후 재부팅
- 설치도중 'soapLibSetup 발생'시 무시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 후 재부팅)
- OK차트 재실행한 후 → 하단에서 '버전 9.774(20170117)'을 확인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2017년 정유년 설명절 좋은 시간 되시고, <바른숨한의원>의 일로 번성과 한의원 가족 모두 행복하시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바른숨한의원(경기용인)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알려주신대로 재설치하니까 됩니다.
링크주신 화일 실행하니까
수정,복구,제거
메뉴가 있는데 수정으로 하고 나서 다시 해보니 오류가 안고쳐져서요.
제거를 선택하고 모두 삭제한후에 다시 실행하니 전체 재설치가 되네요.
그러고나서는 전자서명 이상없이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