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를 사용하시는 한의원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국적으로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이 다수 분포하고 있고(OK차트 사용 고객 한의원 중 후한의원이 11곳),
② 고객 한의원의 소재지를 파악하여 빠르게 답변하고 상담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1. 게시판에 질문 게재시 작성자란에 한의원명과 소재지 표기
ex)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
2. 한의원의 소재지 파악 및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을 구분하기 위함
- 신속한 연락과 업무지원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
3. 한의원명과 소재지가 파악되지 않은 질문에는 경우에 따라 답변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비밀 설정된 질문과 답변은, 원글 게재하신 분과 당사 임직원만 공유할 수 있음
위와 같이 상단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규칙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진료검색을 OKCRM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여 완료하였음을 안내 - 2016.10.24 배포)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진료검색 버튼 삭제하고 OKCRM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
- 기존 진료검색의 중복기능과 마이너한 기능을 보다 더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OKCRM부분으로 통합하여 배포하였습니다 - (2016.10.24).
- 관련 배포버전 페이지 바로가기 - (내용 23번)
① 접수실 및 원장실 프로그램 상단의 OKCRM → OKCRM(SMS/DM) 실행
② 다양한 조건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