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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2차 답변입니다(해당 자보 환자의 내원일수와 진찰일수 상이 : 적용시작일 - 적용종료일 적용 요망 안내)

  • 작성일2017-01-01
  • 조회수3208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질문 게재 내용을 수정해 주시어, 어떠한 상황인지 파악이 되었습니다.

해당 A환자가 9월 20일 ~ 9월 27일까지는 이미 타 차트로 기록중이었다고 하였으므로,

③ 해당 A환자가 9월 28일부터 OK차트에 최초로 첩약기록되기 시작되하였다고 하더라도,

④ A환자가 언제부터 자보환자였는지를 OK차트에는 '자동차보험정보 설정'에서 기록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⑤ 이에 따라, 중간에 전자차트가 변경되어 OK차트에서는

   A환자의 자보 진료기록 존재 대비 자동차보험정보 자격관리가 이뤄지지 않은 채 진행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자보 환자에게 자격관리에서 적용시작일 - 적용종료일 적용 요망

  

자보 자격관리(원장실프로그램 or 접수실프로그램의 메인 화면에서 자격이력 관리 부분) - (관련 내용 매뉴얼 바로가기 : 4번 참고)

② 이미지의 예시처럼 해당 자동차보험회사 관련 적용시작일 → 적용종료일 적용 필요 

​ - A환자의 경우 OK차트에서는 적용시작일이 2016-09-28로 적용되어야 함 

   (이후 자보치료 종결시점이 적용종료일이 되어야 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오늘이 2017-01-01일이므로, 내일 01-02일 월요일 출근하여 <신동백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차 답변입니다(해당 자보환자 원청구 & 원격지원 예정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7-01-01 00:00
  • 조회수295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게재하여 주신 내용만으로는 어떠한 상황인지를 파악할 수가 없어 텍스트로 답변을 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오늘이 2017-01-01일이므로, 

내일 01-02일 월요일 출근하여 <신동백한의원>으로 전화 후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자동차보험 원청구

① 자동차보험 청구 목록작성의 리스트가 → 최종 송신청구할 때에는 월단위청구파일 또는 주단위청구파일 등 하나의 전자문서로 송신됩니다. 

② 송신청구 단계까지 경고사항이나 별도의 알림 내용이 없었다면 사실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하 자보청구 매뉴얼 바로가기 - (클릭)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산 해운대구 <신동백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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