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관리툴 업그레이드 후 OK차트가 일시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경우 빠른 해결 방법
1. 원장실프로그램에서 진료차트 실행 시 '자동차보험 진료기록 설정' 안내창이 뜰 경우
OK차트가 실행되고 있는 도중에, 서버컴에서 OK관리툴 DB구조 및 수가 업그레이드가 진행된 경우 발생하는 내용으로,
- 원장실프로그램을 종료 했다가 다시 실행하면 됨
2. 메인컴의 바탕화면에서 'OK차트'를 실행 → 'OK관리툴'을 클릭
① Holiday 등 항목의 체크 박스가 해제되어 있으면, DB등록이 제대로 안 된 경우이므로 아래 순서대로 진행
- DB수가업그레이드에서 '수가 업그레이드' 클릭 진행 → 완료
② DB구조업그레이드에서 '데이터베이스구조 업그레이드' 클릭 진행 → 완료
③ BasicPX 등 모든 항목의 체크 박스 확인 → 등록 → 종료
참고 : SQL엔진 재실행 기능 활용 안내
① OK관리툴을 실행하여 하단의 버전 확인(2016.10.11)
② SQL엔진이 자동으로 재실행 되도록 기능 추가
- SQL엔진은 아래 이미지처럼 반드시 실행되어 있어야 함
- 메인 컴퓨터에서 윈도우 업데이트, 또는 부팅되면서 MS SQL Server 엔진이 멈추는 경우가 있을 수 있음
- 이런 경우 OK차트가 실행되지 않으므로, 메인 컴퓨터에서 OK관리툴을 실행하여 SQL엔진을 시작
(SQL엔진이 멈춰 있을 경우 버튼색이 붉게 표현됨 →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
(SQL엔진을 멈추고자 할 경우 중지 버튼 클릭 - 권장하지 않음)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