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방화벽 설정 등 안내
- 한의원의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윈도우 방화벽 설정을 처리해 드렸습니다.
- 아래의 예시 프로그램 외 타 보안프로그램의 환경설정도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1.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방화벽에 OKmessage를 '모두' 사용으로 추가
2. OK차트 홈페이지에서 OKmessage를 재설치 및 컴퓨터 재부팅 후 실행 확인
참고 : V3 방화벽의 경우
- OKmessage가 '차단'되어 있는 경우 '추가' 또는 '허용'으로 변경
- 다른 바이러스 방어 프로그램의 경우에도 참고하여 설정 요망
① 모니터 오른쪽 하단의 작업표시줄에서 V3의 방화벽 설정 실행
② 프로그램규칙에 OKmessage가 없다면 '추가' 클릭하여 OKmessage 추가
- 추가 경로는 'C:\OKChartNET\Program_OKChart\OKmessage'
③ V3 방화벽의 프로그램 규칙에 OKmessage가 '차단'으로 등록된 경우 '수정'을 클릭하여 '허용'으로 변경
* 추가로 윈도우 업데이트 미비시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윈도우 업데이트도 진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혜담한의원(서울종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메시지 관련
원장님 실에 메시지 보내야 하는데
보통은 네임칸에 원장님이 있어서 클릭하고 글씨 썼는데
네임에 아무것도 없을경우에 어떻게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