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3가지 사항 확인 및 수정요청드립니다.

  • 작성자우보한의원수원점(수원)
  • 작성일2016-09-06 17:28
  • 조회수2335

출력하기

3가지 사항 확인 및 수정 요청 드립니다. 

현재 한의원의 모든 컴퓨터에서는 windows 7를 사용중입니다. 

 

 

1. 예약백업 관련 문제.

 

현재 메인차트 DB서버를 따로 분리해서 사용하며, 원격접속으로 연결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차트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나 예약백업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습니다. 

 

DB서버를 원격접속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계정과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어야해서 그렇게 사용중입니다. 

문제는 아침에 차트를 사용하기 위해 서버를 키면, 차트 접속은 잘 되지만 예약해 놓은 시간에 예약백업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예약백업 시간 전에 원격접속으로 통해 로그인을 하고 원격접속 연결을 한번 한 후에는 예약백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아마 원격접속을 통해 로그인을 하기 전에는 사용자 계정 권한이 활성화되지 않아서 예약백업이 진행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데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2. 원장용 메인차트프로그램 확장 문제.

 

메인차트프로그램을 최대화면으로 확장시키면 밑에 작업표시줄이 보이는 상태로 최대화가 됩니다. 

하지만 작업표시줄의 아이콘이나 윈도우창 우측위의 최소화 버튼을 눌렀다가 다시 창을 표시하게 하면 작업표시줄이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최대화시에 작업표시줄이 표시되도록 수정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옵션상에서 작업표시줄을 가리던지 나타나게 하던지 하는 옵션을 주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예약플래너 -> 한약복용_내원콜관리 상의 차트입력 문제.

 

예약플래너에서 한약복용_내원콜관리 탭을 열고, 오늘 목록을 눌러 환자리스트가 나타나게 되는데 그 상황에서 환자를 선택한 후 차트보기를 해서 환자의 차트를 열게 되면, 

정상적으로 차트프로그램에서 연 환자차트와는 다르게 이미 쓰여진 환자 차트를 수정할때 글씨가 깨어지고, 줄이나 순서가 뒤바뀌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위 세가지 사항 확인하셔서 꼭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