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좀더 자세한 분석 작업으로 이유를 확인했습니다. 진료내역이 전혀 없는 환자에 대해 접수실 프로그램 "차트보기"를 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을 수정하여 접수실 프로그램을 자료실에 다시 올렸습니다. 다운하신 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원장님께서 전화로 말씀해주신 내용도 적용하여 자료실에 새로 자료를 올렸습니다. 이 부분도 적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리하면 "접수실 프로그램", "보조 프로그램"을 자료실에서 다운하시어, 다시 설치해 보시고 전화상으로 말씀하신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종웅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4.5 에러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