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Tip) - OK관리툴 업그레이드 후 OK차트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빠른 해결 방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6-06-22 22:42
  • 조회수7668

출력하기

 

 

OK관리툴 업그레이드 후 OK차트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빠른 해결 방법

- OK관리툴 수동업그레이드 진행 안내

  

 


1. 원장실프로그램에서 진료차트 실행 시 '자동차보험 진료기록 설정' 안내창이 뜰 경우

OK차트가 실행되고 있는 도중에, 서버컴에서 OK관리툴 DB구조 및 수가 업그레이드가 진행된 경우 발생하는 내용으로,

 - 원장실프로그램을 종료 했다가 다시 실행하면 됨

 

 

 

2. 메인컴의 바탕화면에서 'OK차트'를 실행 → 'OK관리툴'을 클릭

① Holiday 등 항목의 체크 박스가 해제되어 있으면, DB등록이 제대로 안 된 경우이므로 아래 순서대로 진행

 - DB수가업그레이드에서 '수가 업그레이드' 클릭 진행 → 완료

   

② DB구조업그레이드에서 '데이터베이스구조 업그레이드' 클릭 진행 → 완료

  

③ BasicPX 등 모든 항목의 체크 박스 확인 → 등록 → 종료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