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관리툴 업그레이드 후 OK차트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빠른 해결 방법
- OK관리툴 수동업그레이드 진행 안내
1. 원장실프로그램에서 진료차트 실행 시 '자동차보험 진료기록 설정' 안내창이 뜰 경우
OK차트가 실행되고 있는 도중에, 서버컴에서 OK관리툴 DB구조 및 수가 업그레이드가 진행된 경우 발생하는 내용으로,
- 원장실프로그램을 종료 했다가 다시 실행하면 됨
2. 메인컴의 바탕화면에서 'OK차트'를 실행 → 'OK관리툴'을 클릭
① Holiday 등 항목의 체크 박스가 해제되어 있으면, DB등록이 제대로 안 된 경우이므로 아래 순서대로 진행
- DB수가업그레이드에서 '수가 업그레이드' 클릭 진행 → 완료
② DB구조업그레이드에서 '데이터베이스구조 업그레이드' 클릭 진행 → 완료
③ BasicPX 등 모든 항목의 체크 박스 확인 → 등록 → 종료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