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후 (주)한메디로 연락주시면(Tel 1644-1021) 진행절차 안내와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K차트 설치 진행절차 & 원외탕전실 리스트 안내
1. OK차트 설치 진행절차
① 설치 진행절차
- 한의원 방문 전 신규설치 or 기존 자료변환 유무 확인
- OK차트 관련 상품 리스트 선택 유무 확인
- 한의원 원격 설치일자 : 2016년 3월 16~17일
- 방문 설치 설정 완료 : 2016년 3월 17~18일
② 시스템 운용설명
- 설명 방문일자 : 위와 동일(2016년 3월 17일 ~ 18일)
- 이후에는 원격지원 설명
③ OK차트 구매비용 + 관련상품 구매 비용 제품 라인업 OK차트 관련 상품
2. 원외탕전실 리스트 & 고객한의원 ↔ 원외탕전실간 DB연결 환경설정
- 아래 원외탕전실 리스트 참고
① 원외탕전실 리스트는 홈페이지와 팝업에 공지되어 있음 -- (바로가기)
② 이중 고객한의원에서 원외탕전실을 취사선택
③ 고객한의원 내 OK차트의 OKOCS(원외탕전시스템) ↔ 원외탕전실간 DB연결 환경설정 -- (한메디에서 수행)
PS : OK차트 설치 후에 OKOCS와 원외탕전실간 설정 진행함 ----------------------- (한메디에서 수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개원준비한의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3월 19일 개원합니다.
3월 19일 개원합니다. 그런데 오늘까지 인테리어가 늦어지면서
전자차트 선택을 망설이다가 급하게 오늘 OK차트로 결정했습니다.
인테리어 끝나고 랜선 다 깔아놨습니다. 컴퓨터는 5대를 사용할 예정이고 모두 OK차트 사용합니다.
그리고 원외탕전도 사용하려고 합니다. 원외탕전실 추천해줄만한 곳 있나요?
언제 설치하고 설명할 수 있는지 이런 일정을 답변으로 알려주세요.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