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백두산한의원(전북전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msg 메시지 프로그램 원장실과 접수실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작성일2016-01-16
  • 조회수1790

양쪽다 업그레이드 했고 차트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 노란전화기 메시지 프로그램은 접수실과 원장실 자체가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었는데 최근 업그레이드 2~3회 이후 발생한 듯 합니다.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의 방화벽설정에 OKmessage 추가 등 사례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6-01-16 00:00
  • 조회수2388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북 전주시 <백두산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방화벽 설정 등 안내

- 아래의 예시 프로그램 외 타 보안프로그램의 환경설정도 동일한 프로세스

  

 

1. 해당 컴퓨터에서 방화벽이 실행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V3....)

  

2. V3 방화벽에 OKmessage를 추가하면 됩니다.

  ① V3 방화벽 실행

   

  ② '추가' 클릭하여 OKmessage 추가

 

   - 추가 경로는 'C:\OKChartNET\Program_OKChart\OKmessage'

     

  ③ V3 방화벽의 프로그램 규칙에 OKmessage '허용'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북 전주시 <백두산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