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북 전주시 <백두산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방화벽 설정 등 안내
- 아래의 예시 프로그램 외 타 보안프로그램의 환경설정도 동일한 프로세스
1. 해당 컴퓨터에서 방화벽이 실행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V3....)
2. V3 방화벽에 OKmessage를 추가하면 됩니다.
① V3 방화벽 실행
② '추가' 클릭하여 OKmessage 추가
- 추가 경로는 'C:\OKChartNET\Program_OKChart\OKmessage'
③ V3 방화벽의 프로그램 규칙에 OKmessage '허용'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북 전주시 <백두산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백두산한의원(전북전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msg 메시지 프로그램 원장실과 접수실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양쪽다 업그레이드 했고 차트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 노란전화기 메시지 프로그램은 접수실과 원장실 자체가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었는데 최근 업그레이드 2~3회 이후 발생한 듯 합니다.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