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자보 차트 진료일수 표기에 대해 추가 건의 드립니다.
위에 분의 건의 처럼, 실제로 청구나 진료에 도움이 되는 건 일자수도 있지만 주수가 더 중요합니다.
대체로 주수 카운팅의 경우, 수상일의 요일이 기준이 되므로
예를 들어, 수요일 사고의 경우 - 수요일-다음주 화요일까지 1주차
그다음 수요일이 다시 2주차의 시작으로 카운팅을 해주시면 진료할때 더 편하게 참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게 어려우면, 수상일의 요일이라도 표시해주세요...12월 22일(화) 이런식으로라도...달력 찾는 일이 좀 더 줄어들거 같습니다.
" PS : 주차를 표기하는 방식은 심평원의 카운팅, 개발사의 카운팅, 한의원의 카운팅 등이 혼용되어 현실적으로 표기하기가 어렵습니다."
-----> 이거는 심평원 기준으로 통일하면 되는거죠. 청구를 그렇게 맞춰서 해야 하니까요...심평원의 청구 기준은 위에 언급한 방식입니다.
더 발전된 방식이라면...
저런식으로 주수를 계산해서...
약침, 추나 횟수 같은경우 입력시에 기준횟수 초과시 알려주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건 기술적으로 어려운거 같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자동차보험 환자 프로필 표기 & etc)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자동차보험 환자 프로필 표기
① 자동차보험/보험사=동부화재/수상일=2015-12-22(2일째) ... 라는 표기 방식은,
② OK차트 고객한의원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표기하였으나, 너무 길고 복잡해 보이는 듯합니다.
③ 자보:동부화재/수상일:2015.12.22(2일째) ... 라고 표기하는 방식으로 수정하겠습니다(다음 번 패치에 적용)
PS : 주차를 표기하는 방식은 심평원의 카운팅, 개발사의 카운팅, 한의원의 카운팅 등이 혼용되어 현실적으로 표기하기가 어렵습니다.
2. 진료차트에서 보험증번호 표기 등
① 환자 진료차트에서, 증번호와 직장/지역 가입자의 프로필은 이전 버전에서도 표기하였습니다.
② 역시 OK차트 고객한의원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old → new로 수정하였습니다.
③ 보험의 종류와, 직장/지역의 구분 표기는 보험진료와 일반진료시에 진료의 총량과 내용에 참고하는 사항으로,
초창기 버전에서부터 계속 표기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old)
(old)
(new)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