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이 처리완료 하였음을 공유해 드립니다.
1. OK메시지 실행 확인
- V3 방화벽에 OK메시지를 허용으로 추가
① V3 방화벽 실행
② '추가' 클릭하여 OKmessage 추가
- 추가 경로는 'C:\OKChartNET\Program_OKChart\OKmessage'
③ V3 방화벽의 프로그램 규칙에 OKmessage가 '차단'으로 등록된 경우 '수정'을 클릭하여 '허용'으로 변경
2. OKSMS 환경설정 확인
- SMS 환경설정에 삼성한의원의 아이디와 암호(ID/PW) 입력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삼성한의원(대전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컴퓨터에서 문자가 안가집니다 원격부탁드립니다
냉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