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재설치 등 설명 & 안내
① 충북 제천 <품한의원>으로 전화 후 상황 확인하였습니다.
② 어제 11월 23일까지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였으나,
오늘 11월 24일 출근 후 갑자기 실행되지 않는다는 내용을 전달받았습니다.
③ 확인 결과, 해당 컴퓨터에서 .net 작동 오류, 오버라이트 후 재부팅해도 동일 상황, 외부로의 원격연결 실패 등이 반복되어,
윈도우를 재설치한 후 연락주시기로 하였습니다.
PS : (주)한메디 1644-1021번으로 연락주시면, OK차트 재설치 등 이후 과정을 처리해드릴 예정입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품한의원(충북제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침구실 접속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메인 컴퓨터는 작동하는데.
침구실 프로그램에서 ok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개수가 사라졌다는 메세지가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