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메인 컴퓨터 교체 & 포맷시 진행방식과 백업목록 재안내
새로운 컴퓨터에 OK차트 설치 및 메인컴 설정을 진행할 시, 한의원의 진료 연속성을 고려하시어 작업시간을
안배하시기 바랍니다. 통상적으로는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메인컴의
이관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한메디와 작업시간을 약속할 수 있도록 미리 연락주시면 부연 설명을 드립니다).
1. 한의원의 점심시간인 오후 1시 ~ 2시 사이 메인 컴퓨터 교체 & 재설치
①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컴퓨터 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② 메인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2. 메인 컴퓨터에서 OK차트 데이터 백업
①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원장실, 접수실, 예약관리 등 프로그램을 종료
② 메인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OK관리툴' 실행
③ OK차트 DB관리툴에서 '백업' 실행 후 완료 → 해제 → 종료
- 백업폴더와 데이터등록 경로는 한의원마다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④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Program Files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NPKI 폴더
(C:\Program Files(X86)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 백업폴더 경로에 있는 최근 날짜의 압축파일
⑤ ㈜한메디(1644-1021)로 전화
3. 상용구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파일 백업 요망
①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 폴더에서 SANGUSE 파일을 복사
② 윈도우 OS에 따라 경로가 C:\Program Files(x86)\원장프로그램 폴더일 수 있음
- 상용구 내용과 백업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한메디(1644-1021)로 전화 요망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을 경우 반드시 (주)한메디에 미리 전화연락 주시어 부연 설명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