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에 전자서명 모듈 오버라이트
① 해당 컴퓨터에 원격지원 접속하여 확인한 바,
② 전자서명할 진료내역 생성 → 모두선택 → 서명하기... 이후 '인증서 선택(한국정보인증)'으로 프로세스가 진행되지 않음을 확인하여,
③ 전자서명 모듈을 오버라이트한 후 다시 → 서명하기 → 정상적으로 '인증서 선택(한국정보인증)'이 활성화됨을 확인하고 처리 완료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정준한의원(충북청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전자서명이 안됩니다...
전자서명이 에러가 나고 안되네요..
차트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고..재부팅해도 안되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