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ET 재설치 & etc
① .NET 재설치
...... 관리툴과, 원장실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체크후 실행하니 관리툴은 되는데 원장실 프로그램이 되지않습니다. ......
→ 아래처럼 해당 컴퓨터에서 .Net 재설치(복구 옵션으로)하여 처리
② 클라우드 동기화
...... 유클라우드로 okbackup을하면 예약백업시 자꾸 오류가나서 ......
→ OK관리툴에서 1차백업을 동기화하면 안 되고 2차백업 경로를 동기화 요망
(단, 환자정보 외부 보관에 대한 의료법 귀책사유 확인 요망 → 사실은 권장하지 않음)
위와 같이 충남 보령 <바른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 & 부연 설명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바른한의원(충남보령)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체크후 실행이 안됩니다.
유클라우드로 okbackup을하면 예약백업시 자꾸 오류가나서
관리툴과, 원장실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체크후 실행하니
관리툴은 되는데 원장실 프로그램이 되지않습니다.
현재는 바이두로 백업을 하는데도 예약백업시 오류가 납니다.
둘다 수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