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해 주신 내용으로 전화드린 후 통화완료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래 1번은 질문하여 주신 원장님께서 호환모드 실행방법을 공유해주신 내용이므로,
Windows 10을 사용중이신 한의원에서는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Windows 10에서의 심평원청구프로그램 호환모드 실행 방법
① 해당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속성 선택
② 적정한 호환 모드 버전을 선택하고 확인
③ 건강보험청구하는 순서에 따라 다시 EDI청구 수행
2. Windows 10 지원 여부 관련 안내
① 아래 이미지는 OK차트를 'Windows 10 - 64비트 시스템'에 설치하여 내부 테스트중인 화면입니다.
② 테스트 중인 현재까지는 OK차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문제사항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한의원 사용자 PC 환경에서의 적절성 여부를 모두 검증하였다고 하기에는 아직까지 무리가 있습니다.
③ 그리고, 여타의 SW와 마찬가지로 PC와 연결된 프린터, 웹캠, 스캐너 등 주변기기가 다양한 원인으로 Windows 10과
호환이 안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사항의 지원 여부가 반드시 확인되어야 권장드릴 수 있을 듯합니다.
④ 따라서, 현재로서는 OK차트 사용 고객 한의원에 Windows 10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기에는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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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한의원(충남보령)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윈도우10 업그레이드후, 이상없이 사용중인데, 심평원 포털이 안되는 군요.
청구를 위해 심평원 포털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니 작용을 안하는 군요
차트 9.71버전으로 업그레이드는 된 상태입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