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 컴퓨터 다운 잡았읍니다.그리고 부탁말씀.

  • 작성자김성진
  • 작성일2002-11-06 00:00
  • 조회수357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 일요일 양일간에 걸쳐 그동안 원인을 모르던 다운을 잡았읍니다. 작업은 완전 해체후 다시조립 하고 프로그램도 하나씩 다시설치 하여 양일간 테스터 하였더니 다운이 사라졌읍니다. 물론 조립한 가게에 의뢰 했읍니다.-이제는 노가다는 싫증이 났기에.... 그동안 오비이락으로 4.0업그레이드 후부터 증상이 나타나서 본의 아니게 여러가지 엉뚱한 생각을 많이하고 해결의 실마리가 꼬여 갔읍니다. 아마 주요원인은 비디오카드의 문제로 보여집니다. 카드가 교체되어진것 같읍니다. 멀정하던 비디오 카드도 문제를 일어키나 봅니다. 사실 비디오카드를 의심했지만 다른 변수도 우연히 많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도 의심을 할수밖에 없는 상황 이었읍니다. 익스플로러의 암호화 0비트는 여전히 발생했지만 운영자님의 조언대로 해결했고....하지만 도리켜 보면 OK차트 초기 멀정하던 컴이 우연히 다운이 발생하고 와중에 일도 바쁘고 MDB니 SQL이니 데이터 베이스도 두종류가 나오고 암호화도 0비트로 바뀌고 800*600화면(원장실 노트북 삼성 670)에 창이 조절도 안되고 15인치 모니터에 1024*768 해상도는 글씨가 작아서 잘보이지도 않고 진단서등 양식을 출력하려고 보니 도스용 여의주 보다 너무어이가 없는 관계로 사실 정이 뚝 떨어 졌다고 볼수있읍니다. 정말 지금와서 생각하니 법정스님의 너무일찍 와서 문밖에 서성이는 ""서있는 사람들""이란 시가 생각납니다. 아무튼 그동안 접수실에서 보험청구용으로만 쓰던 것을 이제와서 자세히 보니 상전벽해 격세지감이란 말이 생각납니다. 너무나 많이 좋아 졌다고 생각합니다. 기대가크고 프로그램에대해 조금 아는사람으로 초기에는 너무 상용이라 하기엔 문제가 많앗다고 생각들었지요. 요즘 패키지로 설치해서 그냥 잘돌아가는 사람은 그런 감정을 모를 것입니다. 모든것이 당연하다고 생각 하겠지요. 지금 저는 새롭게 차트를 탐구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더욱 업그래드해서 제품에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관계자님 그동안 수고많았읍니다.^.^ 우선 다른 분이 건의 하셨는지 모르지만 1.양식의 기능중에 환자의 병력번호와 연번호도 자동으로 입력 되고 수정할수있으면 좋고요. 2.기존의 출력한 양식을 모두 자동저장하고(증명양식발부대장 처럼)동일 환자가 차후 다시 증명양식을 발부할때 참고내지 증명할수있으면 좋겠읍니다. --이미 구현되어 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우선 중요한것이 양식이라서 생각나는되로 건의합니다. 그리고 토요일 급하게 작업의뢰하는 바람에 데이터만 백업하고 EDI등은 백업을 못했는데 문제가 있군요. 수고스럽지만 차후 부탁을 드리겟읍니다. 건강을 빕니다. -대구 삼일한의원-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