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OKOMS 호출 방식 경과 안내)

  • 작성일2014-12-16
  • 조회수1726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OKOMS 호출 방식 경과 안내

 

<경희본한의원> 원장님께서 의견개진해 주신 내용을 이해하였습니다. 그런데 OK차트가 범용적으로 사용되다 보니, 다양한 사용자 의견을

취합하여야 하기 때문에, OK차트에서 OKOMS를 호출할 시 표기해 주어야 할 정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경과가 있었습니다.

       

① 아래 이미지에서 하단의 화살표 표시된 부분 - OK차트의 진료메모가 연동되어 보여지기를 바라는 원장님들의 의견개진 사항이 반영됨

    - OK차트 ver 9.64 배포시기에 'OKOMS 리뉴얼 버전 2차 배포'에 포함됨

② 이 진료메모를 보여주기 위한 포맷이 강제 결정되어 있으므로, 미리 특정 환자의 차트에서 관련정보가 준비되어 있어야 함

    - ...... "원장실 프로그램 첫 화면에 버튼이 있으면 매우 편리할것 같습니다. 만들기 어렵지 않을것 같은데요" ......

    - 메인 화면에서 호출할 시에는 '진료메모'란의 정보를 포커싱하여 유무를 확인한 후 OKOMS를 보여주는 프로세스를 구성할 수가 없음 

③ 따라서, OKOMS를 호출할 시에 특정환자의 차트를 통해서 '진료메모' 부분을 동시에 윈도우로 보여주어야 하는 UI가 구성되어 있음

    - 진료메모가 포함된 포맷이, 다른 UI에서 다른 포맷으로 활성화되려고 하면 에러가 나게 될 것이고,

    - 그렇다고 이를 커버하기 위해 '진료메모가 포함된 포맷'과  '진료메모가 포함되지 않은 포맷' 두 개를 유지하기에는 무리가 있음

④ 처방전검색(수정)은 탭으로 처리하고 있으나, 원장님께서 의견개진해주신 UI를 만족시키기에는 프로세스가 추가되는 단점이 있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내일 12월 17일 경기 파주 <경희본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경희본한의원(경기파주)
  • 작성일2014-12-17 12:06
  • 조회수1808

출력하기

답변 감사합니다.

 

시스템 설명이 납득이 잘 되었습니다. 

 

큰 불편함은 아니니 잘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