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공지) 윈도우 업데이트 대응 패치 안내

  • 작성일2014-11-14
  • 조회수2233

  

 

윈도우 업데이트 대응 패치 안내

 - 한의원 컴퓨터에서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가 적용된 후, ​

  - 예약관리, 달력날짜 이동 실행되지 않을 경우 등

     

 

    

    

1.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를 종료

2. OK차트 메인 컴퓨터에서 → OK관리툴 실행  → DB구조 업그레이드 시작하여 종료 → DB수가 업그레이드 시작하여 종료

 

   

   

    

   

3. 해당 컴퓨터마다 왼쪽 하단의 시작 버튼 클릭 - (아래 그림의 순서대로 진행)

 

 

​​​​​​​​    

     

           

4. 자동 업데이트 시작 → 완료 후 반드시 재부팅

 

       ​  

안내대로 해보았더니 잘 되었네요^^. 빠른 대응 감사해요

  • 작성자혜민(강서)
  • 작성일2014-11-14 12:16
  • 조회수1675

출력하기

안내해준 방법으로 천천히 해봤는데 해결이 되었네요.

매번 빠른 대응 감사해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