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의 시스템 방화벽 및 절전모드 등 확인 원격지원 예정)

  • 작성일2014-10-30
  • 조회수2173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의 시스템 점검 안내

 

문의하신 컴퓨터 및 차트의 증상을 예상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컴퓨터의 절전모드 설정

2. 공유기의 공유 설정

3. 컴퓨터 및 인터넷 방화벽 등 설정

4. 컴퓨터의 CPU 및 메모리 사용량 관련

5. OK차트와 관련된 설정 등

    

 

상기와 같이 다양한 설정 등을 순차적으로 점검하고 재설정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지금 바로 원격지원 접속하여 순차적으로 원인을 분석하며 확인한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답변과 처리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바른숨한의원(경기용인)
  • 작성일2014-10-30 16:22
  • 조회수1766

출력하기

이게 원격 지원 요청하기에는 애매해서 그냥 게시판에 글만 올렸는데요..;;

 

바로 원격지원해서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빨리 처리해주시는 OK차트인것 같습니다.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