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한국정보인증 전자서명 서버 관련 & 이와 연동된 OK차트 재설치 안내
① 한국정보인증 서버에 문제가 발생하여 원활하게 연결되지 안았던 상황이 있었음
② 금일 현재 이 시간에는 한국정보인증 서버가 정상적으로 작동 중
③ 한국정보인증 서버와 정보교환 연동된 아래 OK차트 수정 버전을 재설치
☞ 다운로드(수동 업그레이드) → 설치
- 위 링크된 풀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복구' 옵션으로 재설치
④ 재부팅 후, 전자서명 정상작동 확인
PS : 이와 같은 과정 후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주)한메디로 연락주시면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수영센텀한의원(부산수영)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이번 업그레이드패치후 전자서명 에러가 뜹니다.
이번에 9.66으로 패치후 전자서명을 하면 에러 메시시자 뜨고 전자서명이 안됩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