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번에 며칠 간에 걸쳐서 윈도우 재설치를 하고 차트도 재설치 받고 했던 경희현한의원입니다.
토요일에 통화할 때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만 아래 글에 쓴 바와 같은 빨간 X 박스 나타나는 문제가 있다고 해서 윈도우를 8로 재설치했었고 오늘 차트도 설치 받았습니다.
그런데 토요일에 진료 끝나고 메인 컴에서 8월분 보험 청구를 하는데 그 때 또 빨간 X 박스가 뜨더군요.
몇 번의 재시도 끝에 어찌저찌 청구를 완료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토요일 통화할 당시엔 메인 컴에서 '각종 계산서 출력' 사용 시에 문제가 없었는데 지금은 또 지속적으로 빨간 X 박스가 뜨네요.
그리고 방금 전에 첨부 파일과 같은 에러 창도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모든 것의 원흉이지 않을까 싶은데...
메인 컴에서도 윈도우 재설치 또 해야겠습니다.
어베스트는 버리고, AVG를 깔아보려고 합니다.
AVG는 문제 없겠죠.
클라이언트 컴에서는 윈도우 8의 디펜더가 충분히 백신으로서 역할이 될 것 같아서 다른 백신은 설치하지 않고 놔두려고 합니다.
접수실 컴에도 윈도우 8을 깔려고 생각해 봤다가 아무래도 프린터나 카드단말기 등등의 호환성이 문제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다시 XP로 설치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내일이나 모레 아침에 전화 연락 드리겠습니다.
어베스트 사용하지 말아 달라고 공지를 크게 하셔야 할 것 같네요.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