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이 오류 메시지는 뭘까요.

  • 작성자경희현한의원(서초잠원동)
  • 작성일2014-09-01 19:26
  • 조회수2173

출력하기

이번에 며칠 간에 걸쳐서 윈도우 재설치를 하고 차트도 재설치 받고 했던 경희현한의원입니다.

토요일에 통화할 때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만 아래 글에 쓴 바와 같은 빨간 X 박스 나타나는 문제가 있다고 해서 윈도우를 8로 재설치했었고 오늘 차트도 설치 받았습니다.

그런데 토요일에 진료 끝나고 메인 컴에서 8월분 보험 청구를 하는데 그 때 또 빨간 X 박스가 뜨더군요.

몇 번의 재시도 끝에 어찌저찌 청구를 완료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토요일 통화할 당시엔 메인 컴에서 '각종 계산서 출력' 사용 시에 문제가 없었는데 지금은 또 지속적으로 빨간 X 박스가 뜨네요.

그리고 방금 전에 첨부 파일과 같은 에러 창도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모든 것의 원흉이지 않을까 싶은데...

메인 컴에서도 윈도우 재설치 또 해야겠습니다.

어베스트는 버리고, AVG를 깔아보려고 합니다.

AVG는 문제 없겠죠.

 

클라이언트 컴에서는 윈도우 8의 디펜더가 충분히 백신으로서 역할이 될 것 같아서 다른 백신은 설치하지 않고 놔두려고 합니다.

접수실 컴에도 윈도우 8을 깔려고 생각해 봤다가 아무래도 프린터나 카드단말기 등등의 호환성이 문제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다시 XP로 설치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내일이나 모레 아침에 전화 연락 드리겠습니다.

어베스트 사용하지 말아 달라고 공지를 크게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