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보험처방 선택 시 일일 투여량 리피트 관련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아래처럼 정리하였습니다.
- '자동(1일)', '자동2배설정'이 각 환경설정 후 로직대로만 작동하는 지의 여부 확인
- 당일의 과정에 의한 기록은 환경설정한 '자동2배' 설정대로 기록됨
- 최근상병 복사시에는, 최근의 '자동(1일)' or '자동2배'대로 리피트되어 기록됨
- 그러나, 진료내역 날짜 우클릭 후 '진료내역 확인 및 리피트' → '달력의 선택된 날짜에 진료 리피트 하기' 할 경우에는,
특히 소아의 투여량이 시일이 지나 자동 설정되는 것을 방지하려는 의도가 적용되어 있음
- 위와 같이 일관성이 명확하지 않는 부분이 있음을 검수하였으므로, 향후 모든 경과에서 일관되게 진행되도록 개선 예정
② 경기도 안산 <산수유한의의원>으로 전화 후 프로세스를 함께 모니터링하고, 원장님의 의견도 청취하여 수렴할 예정입니다.
- 아주 디테일한 부분을 의견개진해 주시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OK차트 팀원 모두 동 사항을 바로 공유하여 리스트업하였습니다.
③ 단, 내일 8월 9일이 토요일인 관계로 (주)한메디는 당직자 위주로 출근하게 됩니다.
따라서 부득이하게, 8월 11일에 <산수유한의원>의 현황을 OK차트 개발팀에서 확인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④ 8월 9일 토요일 진료시에는, 아래와 같이 활용하여 주십시오.
- '진료차트에 진료내역 불러오기'하여 투여량 수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기도 안산시 <산수유한의원>으로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산수유한의원(경기안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보험약 리피트 관련 차트 오류
평소 보험과립제를 자동2배로 설정하고 사용 중입니다.
하지만 필요시에 1배(기준량)으로 수정하여 처방합니다.
이렇게 처방한 환자의 재진시에 문제가 있습니다.
진료내역 날짜 우 클릭 '진료내역 확인 및 리피트' => '달력의 선택된 날짜에 진료 리피트 하기' 선택하면
1배로 리피트 되는 것이 아니라, 자동2배로 리피트 됩니다.
개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