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원격지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경남한의원(대전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수고많으세요. 오늘 업뎃했는데 경고창이 뜹니다.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 원격지원 처리 완료
1. 원격지원 접속하여 해당 사항 확인
- 업그레이드 후 재부팅 안내 메시지에 따라 재부팅을 수행하지 않음
2. 원격 재부팅 후 정상작동 확인 - 처리 완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
확인 취소
경남한의원(대전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데이트 후 경고창이 뜹니다.
수고많으세요. 오늘 업뎃했는데 경고창이 뜹니다.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