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OKmessage에서의 nickname 표시와 IP 표시는 아래와 같이 한의원의 내부 네트워크와 상관됩니다.
OKmessage와 한의원 내부 네트워크 관련 & 영역대가 다른 IP 강제 추가 방식 안내
1. ......예로 내부ip 192.168.0.1~255 에는 자동으로 리스트에 불러와집니다.
여기에 192.168.1.1 을 추가하면 대화는 가능한데 닉네임이 표시되지 않고 ip로 표시되어 누군지 몰라 불편합니다 ......
① 위에 적시하신 바대로 두 IP의 영역대가 다르거나, 내부 네트워킹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② 강제로 해당 컴퓨터의 IP를 추가하여 상대방에게 노출함으로써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음
2. 정상적으로 단일 네트워크에서, 한의원 내부 네트워킹이 원활한 경우
① 각 컴퓨터들의 이름(nickname)으로 표시됨
② 또는, 아래 환경설정에서 수정한 이름(nickname)으로 표시됨
3. 이와 같이, OKmessage에서는 각 컴퓨터의 이름(nickname) 또는 IP를 강제 추가하여 상대방 컴퓨터를 확인함
① IP로 강제 추가한 컴퓨터를 nickname으로 표시할 수는 없음
② 한의원 내부 네트워크가 너무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거나 방화벽으로 차단 설정된 경우 OKmessage에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광주광역시 남구 <청연봉선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청연봉선한의원(광주봉선동)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오케이메세지 문의드립니다.
오케이 메세지 기능중에 접속ip설정에서 추가한 ip가 닉네임이 보이지 않고 ip숫자로 표시됩니다.
- 예로 내부ip 192.168.0.1~255 에는 자동으로 리스트에 불러와집니다.
여기에 192.168.1.1 을 추가하면 대화는 가능한데 닉네임이 표시되지 않고 ip로 표시되어 누군지 몰라 불편합니다.
조치 방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