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제생한의원(충남서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에러 생김

  • 작성일2014-04-21
  • 조회수1774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완료)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4-21 15:53
  • 조회수1768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컨트롤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질문하신 내용 확인 후 바로 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완료

   해당 컴퓨터 사용 중 레지스트리에서 컨트롤이 삭제되었을 수 있어,

   ② 일단, OK차트를 다운로드하여 리커버함

 

2. ActiveX 관련 설명 완료

   - 레지스트 정리프로그램 사용방법 안내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대로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