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동의보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DM 발송에 대하여

  • 작성일2002-09-09
  • 조회수3968
안녕하세요~! 폭우로 인해 별다른 피해는 없으신지요? DM 발송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가족 환자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가족이 아닌데도 가족으로 묶인다는가, 아니면 가족인데도 누락이 된다든가.. 그런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DM 발송하는 법을 A~Z까지(!) 자세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한두면을 프린트하는 게 아니라서.. 한번 삐끗하면 좀 힘들겠지요? 그럼 수고하세요~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9-10 11:24
  • 조회수407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동의보감한의원>원장님, 원장님 염려덕분으로 다행히 저희는 무사합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동의보감한의원>명으로 등록되어 있는 한의원이 많기 때문에 어느 곳에 위치 한 <동의보감한의원>인지를 저희가 알 수가 없습니다. 원장님, 송구하지만 어느 곳 에 위치한 <동의보감한의원>인지 게시판에 게재해 주시거나 아니면 02-780-4815~8 번으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M발송의 버전이 어떤 것인지부터 알아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새로운 버전 을 다운받아 쓰고 계신다면 원격접속하여 면밀한 검토 후에 다시 답변을 드리겠습 니다. 혹여, 예전의 고객명단을 변환하여 [OK차트]에서 사용하고 계시지는 않는지요? 여러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직접 살펴보는 방법이 좋을 것 같습니 다. 연락 주십시오. <동의보감한의원>원장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