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메인 컴퓨터와 클라이언트 컴퓨터간 네트워크 연결이 끊겨 OK차트가 실행되지 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베이스 서버 경로 설정
① 데이터베이스 열기 실패 대화상자에서 확인 클릭 → 환경설정 창에서 'OK차트 재실행' 클릭 → 차트 실행 확인
② 위와 같이 해도 차트 실행이 안될 때
메인 컴퓨터의 IP주소 확인 →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메인 컴퓨터의 IP주소\okchart'로 입력 → 차트 실행 확인
참고) 컴퓨터의 IP주소를 쉽게 확인하는 방법
해당 컴퓨터에서 OK메시지를 실행 → 상단의 IP 주소 확인
③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실행해도 차트 실행이 안된다면, 원격지원을 받아 컴퓨터에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를 먼저 해결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부산 부산진구 개금동<서울사암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서울사암한의원(부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내 공유기 이상으로 인터넷 연결이 끊긴 후....
원내 인터넷이 안될 경우 공유기를 껃다가 키면 다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차트가 오류가 나면서 진료를 볼 수가 없게 됩니다.
9시 진료시작일때.. 이런경우가 생겨서 난감했는데요..
9시 반 이후에 원격으로 고쳤지만(4/2) 다시 이런 경우가 생길시 진료에 차질이 생겨
본인이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아래에 사진을 첨부합니다.
직원이 듣기로는 아이피가 변동되어서 그렇다던데.. 다음에 이렇게 되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