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서울사암한의원(부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내 공유기 이상으로 인터넷 연결이 끊긴 후....

  • 작성일2014-04-03
  • 조회수1779

원내 인터넷이 안될 경우 공유기를 껃다가 키면 다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차트가 오류가 나면서 진료를 볼 수가 없게 됩니다.

9시 진료시작일때.. 이런경우가 생겨서 난감했는데요..

9시 반 이후에 원격으로 고쳤지만(4/2) 다시 이런 경우가 생길시 진료에 차질이 생겨

본인이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아래에 사진을 첨부합니다.

 

직원이 듣기로는 아이피가 변동되어서 그렇다던데.. 다음에 이렇게 되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요?? 

 

답변입니다(OK차트 재실행 또는 메인 컴퓨터의 IP주소 입력)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4-03 00:00
  • 조회수255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메인 컴퓨터와 클라이언트 컴퓨터간 네트워크 연결이 끊겨 OK차트가 실행되지 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베이스 서버 경로 설정

 

① 데이터베이스 열기 실패 대화상자에서 확인 클릭 → 환경설정 창에서 'OK차트 재실행' 클릭 → 차트 실행 확인

  

 

② 위와 같이 해도 차트 실행이 안될 때

    메인 컴퓨터의 IP주소 확인 →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메인 컴퓨터의 IP주소\okchart'로 입력 → 차트 실행 확인

 

         

참고) 컴퓨터의 IP주소를 쉽게 확인하는 방법

        해당 컴퓨터에서 OK메시지를 실행 → 상단의 IP 주소 확인 

     

③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실행해도 차트 실행이 안된다면, 원격지원을 받아 컴퓨터에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를 먼저 해결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부산 부산진구 개금동<서울사암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