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의 점심시간인 오후 1시 ~ 2시 사이 메인 컴퓨터 교체 & 재설치
새로운 컴퓨터에 OK차트 설치 및 메인컴 설정을 진행할 시, 한의원의 진료 연속성을 고려하여 작업시간을 안배하고 있습니다.
요청하신 바대로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메인컴의 이관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①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새로운 컴퓨터로 OK차트 메인 설정 작업 진행
②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경로 확인 후 재실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오후 1시경 대전 서구 <경남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접속하여 요청하신 작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남한의원(대전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메인컴 수리가 끝났습니다. 다시 서버로 메인컴을 잡아주세요.
오전에 급하게 서버 잡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 막 서버컴을 고쳤습니다. 파워가 나갔다고 합니다. 구입한지 6개월도 안됬는데........
고치고 인터넷까지 다 연결된 상태입니다. 오후1시에 서버로 메인을 좀 옮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