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홍한의원(전남해남)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차트 사라짐 현상..자꾸 귀찮게 하네요~

  • 작성일2014-01-16
  • 조회수2202

차트 사라지는 현상이 어제도 3명정도인가 발생하고. 오늘(박복심,조해경)도 2명이 발생했습니다. 

직원들 한테는 그 현상에 대해서 고지를 하고 본인이 무엇을 했는지 가능하면 기억하고 있으라고 부탁을 드렸구요.

 

근데 대부분이 컴퓨터상에 앉아 있지 않을때 발생하더라구요. 다들 침구실에서 있을때 환자 목록에서 사라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화면에 창이 뜨거나 그렇지도 않구요..

지난번에 말씀하신 엔터키 사용문제는 직원들께 물어보니 아예 사용을 안하더라구요.

다들 주치의 부분 변경할때는 마우스만 사용하고. 거의 대부분 마우스면 쓰고 엔터는 사용을 아예 안하더라구요.

 

혹 제가  체크 해보아야 할 부분이 있을까요? 자꾸 귀찮게 해드리는 거 같아서 죄송하네요.

 

어떤 컴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건지 일단 알게되면 그 컴퓨터만이라도 일단 다시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볼까 해서요.

 

답변입니다(원격지원 로그 분석 확인)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1-16 00:00
  • 조회수2024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전남 해남 <홍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격지원 로그 분석 확인 


1. 동일 현상 발생시, 즉시 해당 과정 로그 분석할 수 있도록 연락 요망을 설명

 - 해당 컴퓨터를 포맷까지 할 필요는 없음

2. 메인 서버 접속하여 로그 기록 분석 후 경과사항 재설명  

3. 이러한 사용자의 혼선을 예방하기 위해, 아래 '치료완료' 창에서 다시 클릭되었을 경우 개선 예정사항

 - '기록된 진료내역이 없습니다. 치료완료를 진행하시겠습니까(권장하지 않음)?' 이라는 경고 메시지 보여주기 추가 준비 완료 

 - 사용자가 경고 메시지에 따라서 최종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