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이 <홍한의원> 원장님께서 등재하여 주신 이미지 파일에 설명을 덧붙여서답변을 드립니다.
PS :OK차트 개발팀과 함께 동 상황을 일부러 재현하고 반복해 본 결과를 기초로 답변을 드립니다.
치료실 목록에서의 관리
- 발생액이 0원으로 표기되는 경우
1. 대기실로 보내기, 치료실로 보내기 후에 발생액 0원으로 표기되기 위해서는,
2. '목록에서 제거하기'가 수행되었을 경우의 프로세스입니다.
(or 진료의가 여러 명일 경우, 다른 진료의가 진료기록 후 다시 지웠을 경우 발생합니다)
- 이 부분의 '발생액 0원으로 표기'는 이러한 상황하에서만 이뤄지도록 구성된 로직
3. 예를 들어, 환자가 대기실 또는 치료실에 들어가 진료가 진행되다가 사정이 있어 그냥 돌아가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므로 이때는 0원으로 표기합니다.
- 이때는, '목록에서 제거하기'만 수행되어야 하므로 벌어진 상황을 발생액 0원으로 표기함
- 그런데, <홍한의원>에서 이런 '목록에서 제거하기'가 실상황이 아님에도 접수실에서 수행되었을 수도 있음
참고 : 환자별 차트 오픈시 좌상단의 사진, 기초, 의학 부분은, 사진이 있을 경우에는 사진을, 사진이 없을 경우에는 기초 내용을 보여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얼굴 사진을 관리하는 한의원에서는 우선 사진부터 보기를 희망하고, 그렇지 않은 한의원에서는 우서 기초 내용부터 보기를 희망합니다.
이때 반대로 활성화되어 오픈시에는 불필요한 클릭을 한 번이라도 더 줄여달라는 요구가 누적되어 현재에 이르러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옵션을 추가하는 것은 현재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전남 해남 <홍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홍한의원(전남해남)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치료실에 올라와 있는 차트가 가끔 사라질때가 있어요~
치료실에 올라와 있는 환자 차트가 종종 하루에 한두번 정도.. 사라져서 확인해 보면..
수납으로 넘어가서 수납이 0원으로 처리 되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몇달전부터 종종 이런 증상이 있었는데.. 뭐 자주도 아니고 하루에 한두번인데 하면서 넘어갔는데..
오늘도 그런일이 발생해서 파일 첨부해서 올려봅니다. 첨부파에서 임명숙 환자는 중간에 치료실 목록에서 사라져서. 다시 접수시킨거에요.
아직 치료도 안하고 수납처리도 안했는데.. 수납이 0으로 되어 있어요
ps 혹시 개인 차트 열때 보면 일괄적으로 좌측 상단에 사진,기초,의학 부분에서 사진부분으로 로딩이 되는데..
이거 기초부분으로 로딩되게 바꿀 수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