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센텀경희한의원(부산 재송동)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국세청 프로그램에서 오류검증의 파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작성일2014-01-02
  • 조회수2130

정보취합후 파일생성, 국세청 프로그램 실행까진 되는데  

오류검증에서 파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답변입니다(원격지원 처리 완료 - 연말정산 자료제출 대상 기간 설정 정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1-02 18:19
  • 조회수217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처럼 오류검증 파일일 불러와 검증하는 과정에서, 해당 파일이 확인되지 않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1. 부산 재송동 <센텀경희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 지원

2. 지금 바로 파일생성하여 최종 송신까지 마무리해드릴 예정 

 

3. 원격지원 확인 결과, 연말정산 자료제출의 기간 설정이 2012년 11월부터 설정되어 있는 착오를 수정함

    - 연말정산 자료제출 대상 기간 : 2013년 1월 1일 ~ 2013년 12월 31일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부산 재송동 <센텀경희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