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동의보감한의원(도봉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현재사용자 수정시 일부 메뉴가 안나옵니다.

  • 작성일2013-11-15
  • 조회수1624

현재사용자 옆 이름 단추 눌러서 사용자를 바꾸면 일부 메뉴가 안나옵니다. 

특히 양식출력이 없어져서 특히 더 곤란합니다.

수정 바랍니다. 

답변입니다(빠른 사용자 변경시 권한부여의 차이 설명)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11-15 00:00
  • 조회수2029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진료의 바로변경 ↔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기능간 차이와 활용 안내

  
 
1. 진료의 바로변경 

① '진료의 바로 변경 기능'은 치료실 컴퓨터와 같이 여러 진료의가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만 사용을 권장합니다.

'진료의 바로 변경 기능' 사용 시 경영관리, 기타 기능 등의 사용은 일부 제한합니다(관리자 권한까지 공유하지는 않음).

 - 부원장님, 대진의 등의 경우 친소관계에 따라 양식출력, 보험청구, 경영관리 통계 등을 ​공유하지 않을 수도 있음

 - 내부정보를 블라이드 처리하여 노출하지 않도록 관리함
 - 진료의만 바로 변경하여 진료기록하기 위한 용도에 포커싱

 - 이때, 권한이 있는 진료의가 로그인을 유지해도, 경영정보 등 기타 기능은 타인과 공유하지 않음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 자리를 비울 경우에도 타인에게 접근 권한 밖의 정보를 공유하지 않음)​​  

 

​ 

  
2.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의사정보'에서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할 경우에는 경영관리, 기타 기능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시에 다시 암호를 입력해야 하며 '관리자' 권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부원장님, 대진의 등의 경우에도 양식출력, 보험청구, 경영관리 통계 등을 ​확인할 수 있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