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코비한의원(경기안양평촌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 cti로 고객에게 온 문자에관한 질문입니다.

  • 작성일2013-11-12
  • 조회수1772

CTI사용중입니다. 

고객에게 온 문자는 재 확인이 안되는지요?

질문을 주셨는데 메모 남기기 전에 등록창을 닫았더니 질문 내용을 잊어서요.

 

답변 바랍니다.

답변입니다(모든Codi → 수신목록 → 문자 수신목록 확인)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11-12 00:00
  • 조회수275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 이미지의 '문자 수신목록' 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OKCTI 시스템으로 수신된 고객의 문자메시지 확인 

(OKCodi로 리스트업)   

      

  

고객에게서 한의원 전화번호로 수신된 문자메시지 확인 방법 

OK차트 우측 상단의 모든Codi 버튼 클릭
② 수신목록 → 문자 수신목록
③ 수신시각과 문자 내용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기도 안양시 <코비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