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현재 원장님이 보시고 계신 컴퓨터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실행되고 있는 것 같습
니다. 그런데,
1. 원격 A/S프로그램이 익스플로러보다 먼저 실행되어 있는 것 같으니, 모니터 우
측 하단의 시간 옆 작업표시줄에 있는 [한메디 원격 A/S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
스 오른 쪽으로 누르신 다음 "종료"하십시오.
2.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실행되어 있다면 최소화 하시고, 바탕화면에서 [인
터넷 A/S박사]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십시오.
3. 상기의 순서대로 진행하셨다면, 당사로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메세지를 게
재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