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김재만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세한 회답 감사 합니다. 그런데...

  • 작성일2002-08-17
  • 조회수3659
운영자님 자세한 회답 감사 합니다. 설명해 주신대로 1. Mdac typ2.6과 4.0 SP3는 설치를 했습니다. 2. 그런데, 자료실 메인 화면의 처음 사용자용 {4.0 원장실 Full], [4.0접수실 ffull], [4.0 데이터 full]을 클릭했지만, 링크가 잘 못되어 있는지, Zip 파일이 다운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와야 할 텐데 이상하게 다시 메인화면만 나오더군요. 3. 할 수 없이 원격 제어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 했으며, '항상 서비스 요청 허락'으로 설정해 놓았습니다. 운영자님께 수고 안끼쳐 보려고 했는데..., 수고 부탁드려야 겠습니다.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통해 [OK차트]를설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8-19 01:34
  • 조회수373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 프로그램 설치가 수월하게 진행되지 않은 것 같군요. 저희가 다운로드해 본 바로는 명기하신 세 개의 풀버전이 이상없이 다운로드되었습 니다. 아마도 원장님 컴퓨터의 설정이 다르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대상 다운로 드 파일을 마우스 오른 쪽으로 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기왕에 원격 A/S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고 하시니 당사에서 직접 설치해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8월 19일 월요일 오전에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